영화로부터

나는 솔로 7기 시작! 남자 출연진 소개 본문

예능

나는 솔로 7기 시작! 남자 출연진 소개

프롬씬 2022. 4. 7. 12:51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롬씬입니다😆

드디어 나는 솔로 7기가 시작됩니다.

지난 나는 솔로 6기가 역대급 반응으로 방종을 한 가운데 

나는 솔로 7기가 방송했습니다.

나는 솔로 이제 제대로 상승곡선입니다. 

처음엔 너무 일반인들이 나오는거 아니야? 했던 적이 있는데 

오히려 raw한 감정선에 빠져들고 있달까요?

그리고 그 안에는 역대급으로 몰입해서 촬영에 임해준 출연자들의 역할이 

크지 않을까요?!

 

두구두구 이번 특집은 어떨까요?

 

솔직 담백, 40대 특집 나는 솔로 7기

 

영수

자, 첫 등장은 영수입니다! 

나는 솔로에서 영수는 나이가 제일 많은 캐릭터였죠!

 

강한 부산 남자 영수 

45세로 

나는 솔로에 입성!

 

영수님은 과연 어떤 이유로 솔로 빌리지에 입성했을까요?

 

결혼까지 준비할 정도면 마음의 확신이 다 있었을 텐데...

어떻게 2번의 결혼 무산으로 이어졌을까요...

너무 안타까운 사연이에요. 한 번 결혼이 무산될까 말까도 어려운데 

두 번 이라니!

흠... 과연 이번 솔로나라에서 영수님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영호

 

지난 번, 6기에서 귀염뽀짝을 담당하던 영호님.

이번 기수 영호님도 약간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귀염성이 있으신거 같은데요?

 

 

그리고 살짝 특이하신 듯ㅋㅋㅋㅋㅋ

아니 솔직 담백하고...?

심심할 틈은 없겠네요. 이번 나는 솔로 7기도요.

 

 

영식

 

나는 솔로 대표 순수남 영식

40대 되고 나서는 서서히 결혼의 기회가 사라졌고

긴 시간을 솔로로 보냈다는 영식님

6기 영식님의 순수함을 기대해봐도 좋을까요?

 

영철

 

나는 솔로 대표 상남자 영철

상남자 포스 철철..

영철님 수트핏 좋으신데

수트많이 입어주세요.

 

 

그리고 시골에서 자라 가난한 집안 형편에

빵과 우유를 먹고싶어 달리기를 시작했고 

그 이후로 쭉 운동을 하고 있는 영철님

멋지십니다.

 

광수

 

최근 세계은행에서 근무한 나는 솔로 엘리트 광수

광수는 역시 엘리트들이죠

그 전까지 미국회사에서 근무하고 

왠지 내노라하는 회사에서 근무하셨을거 같은데!

지난 광수의 성적이 저조한데

이번 7기 광수는 연인을 꼭 찾으셨으면

 

상철

 

사법고시 공부를 하면서 여자친구와 헤어졌던 상철님

1차를 합격하고 여자친구한테 소홀했는데...

그 여자친구는 자신을 잘 돌봐주던 후배와 사귀게되고

결국 여자친구를 잃은 상철님은 난독증이 와서 시험을 더 이상 준비하지 못했다고...

 

그 이후로 여자는 잘난 남자보다 힘들 때 언제나 자신의 옆에 있어주고 

서로 의지할 수 있는 사이가 되어야 한다는 깨달음을 얻으셨다고.

 

사소한 것의 소중함을 알자!

 

 

경수

 

제일 수수한 경수님!

경수라는 이름이 저번에 나왔나요?!

저는 처음보는데 ~ 나는 솔로 7기에서 어떤 활을 하실지 궁금합니다. 

 

 

살짝 스윗남 재질을 보이는 나는 솔로 7기 경수님

 

벌써 다음화가 기대됩니다.

 

나는 솔로 7기 여성 출연자 소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