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로부터

나는 솔로 7기 시작! 여성 출연진 소개 본문

예능

나는 솔로 7기 시작! 여성 출연진 소개

프롬씬 2022. 4. 7. 13:06
반응형

 

데프콘님 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프롬씬입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7기 여성 출연진 소개입니다~

이번 나는 솔로 7기는 40대 특집인데

여성분들 40대 같지 않다고요~

 

영숙

 

신기하게 이번 7기 여성출연자 분들은 이미 인터뷰하면서 직업을 공개했어요.

영숙님의 직업은 변호사 입니다. 

변호사 남편은 선호하지 않고 

자신이 자유분방하고 형식을 별로 안좋아해서 

변호사보다는 다른 분이 배우자였으면 좋겠다는 말씀을 하셨어요.

6기 광수님도 변호사라 엄청 바쁘시던데!

나는 솔로 7기 영숙님 역시 엄청 바쁘심.

과연 이번 솔로마을에서 연인을 찾을 수 있을까요?

 

 

정숙

 

우아한 청순미를 뿜고 나오시는 정숙님!

첫인상 거의 몰표 받으신 정숙님

단아하고 차분한 인상은 항상 정숙님으로 나오시는 듯!

이런 이미지를 남자분들이 좋아하시는 거 같아요.

다년간 연애프로를 본 사람으로서... 정숙님 인기쟁이상

 

 

정숙님의 직업은 성우!

 

 

그래서 그런지 목소리가 정말 좋으시더라고요.

차분하고 듣는 사람의 마음도 함께 차분해지는 그런 목소리

 

 

순자

 

이번 순자님도 역시 실망시키지 않으십니다. 

엄청 솔직하고 직설적인데 

되게 웃겨요 ㅋㅋㅋㅋ

6기 순자님처럼 나는 솔로 시청자분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줄듯

엉뚱하고 아니 저기서 저런말을?😬

데프콘님이 예쁘게 말을 잘 정리해주실거에요~

 

 

힘들때 국어문제를 푸신다는 순자님

왠지 국문과같으신데 

문학과 관련이 깊으신 직업을 가지고 계실 듯 합니다.

 

상당히 고개가 끄덕여지는 말!

이런 생각은 처음해봤는데

오히려 수입보다도 어느 분야에서 어느정도의 성적을 거두고 있느냐

이것을 판단의 지표로 삼는 것도 현명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마음가짐, 생각하는 방식 자체가 다를거라고 생각이 들기 때문이에요.

참고할게요

순자님!

 

영자

 

결혼할 시기를 놓치고 나서 자신의 커리어에 집중했다는 영자님

아니 우리 솔로나라 영자님들은 

다들 순박하시다고요! 

이렇게 정신(?)이 순수한

스타일의 여성분을 좋아하는 남성분들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걸음걸이도 상당히 비슷함.

 

옥순

 

아니 옥순님들은 다들 미인이신건가요?

나는 솔로 7기 옥순님도 완전 아름다우심

그런데 반전은 뭔지알아요?

솔로나라 옥순님들은 머리도 다 똑똑하심.

6기 옥순님은 현재 한의대 재입학 하시고 그전엔 카드사에 ... 

댐! 👏

 

현재 틱X 근무

그 전엔 샤넬, 이베이... 

왠지 한국어 발음이 영어에 익숙하신 발음인데 

옥순님에 대해서도 너무 궁금해집니다!

빨리 다음화 나와요 내놔요 !

 

여기서 반전이 또 있는거 아시나요?

바로

 

 

나는 솔로

나는 진짜 솔로

나는 평생 솔로!

현재 40대 이신데 모태솔로이심

마법사이심

마술부려도 이상하지 않으심

 

과연 연애를 한 번도 못해본 사실이 이번 솔로나라에서 어떻게 작용할 것인가

이것도 관전 포인트네요!

 

얼른 2화 내놓으시요!!!! 

 

(요즘 너무 재밌게 보고있답니다...)

 

나는 솔로 7기 남성 출연진 소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