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로부터

서울체크인 7화는? 찬혁과 효리의 만남 (제주친구님들 인스타) 본문

예능

서울체크인 7화는? 찬혁과 효리의 만남 (제주친구님들 인스타)

프롬씬 2022. 5. 22. 15:07
반응형

매주 토요일 저는 이효리의 서울체크인이 티빙에 업로드되고 보는 날입니다. 그런데 5월 20일 이효리의 서울체크인 방송을 안했나보더라구요. 알고보니 저번주까지가 서울체크인 파트1 방송 마지막이었고, 6월 3일에 서울체크인 파트2가 시작한다고 합니다. 

지난 번 방송에서는 바로 악동뮤지션의 이찬혁님을 만나고 다음 앨범 작업에 대해 논의를 하며 끝났었는데요. 신이 내린 재능으로 모두가 인정하는 찬혁님의 센스와 효리님의 센스가 만나 엄청난 시너지를 만들거 같다는 생각을 정말 많이 했는데요.

 

 

항상 다양하고 색다른 시도를 하고 싶어하는 이효리님. 찬혁님과 효리님의 대화에서 내 삶에서 아이디어를 어떻게 얻고 그걸 실현화 시키는 대화들이 오고갔습니다. 이날 6화 앞에서 상업용 웃음을 짓는 자신의 모습을 이야기 하면서 옛날 생각이 난다고 했는데요. 예전엔 카메라 앞에서 긴장하고 떨었는데 이젠 상업용 웃음이 익숙하고.. 하지만 가끔 어색한 기분이 드는데 자신의 진짜 웃음은 잇몸이 보이고 눈이 사라지면서 웃는 모습이기 때문입니다ㅎㅎ 이 간극의 기분도 연예인이 느끼는 기분 중 하나겠죠? 

 

 

상업용 웃음이 아니라 진짜 웃음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싶은 마음인 걸까요? 예능에서 언제나 자신의 진짜 모습을 보여주는 효리언니. 이번 앨범에서도 자신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려나 봅니다. 

 

 

이렇게 웃음에 대해 얘기하면서 효리님과 찬혁님의 공통점을 발견합니다 ㅋㅋㅋ 웃을 때 눈이 없어지는 거 

서로의 대화 속에서 발견한 아이디어들, 프리스마일

 

 

이렇게 서울체크인 6화는 또 다른 새로운 목표를 만들고 끝이 났습니다. 전 너무 기대돼요 ㅜㅜ 찬혁님과 효리님의 콜라보 말모말모입니다.

 


 

그 외에도 효리님의 제주도 친구들과 함께하는 모습이 훈훈 그 자체였는데요.

 

 

모자 맞춤

 

 

가장 효리언니 다운 모습이 드러났던 제주 친구들과의 생활이었어요. 웃음도 행동도 말도 매우 편해보였어요. 저도 친구들과 수영장에 놀러가고싶은 마음마음

 

 

시르사아사나 뽭

 

 

사바아사나 촤르르

 

 

이 장면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긍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체크인 파트2도 너무 기대되는데...

서울체크인 파트 100까지 해주시면 안될까요?

 


다라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___blackgem/

 

영진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_young_jin_/?igshid=YmMyMTA2M2Y=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