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로부터

나는 솔로 7기 드디어 끝 최종 커플은? (스포있음) 본문

예능

나는 솔로 7기 드디어 끝 최종 커플은? (스포있음)

프롬씬 2022. 5. 12. 11: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7기 40대 특집이 드디어 막을 내렸습니다!

연애리얼리티는 역시 재밌어요. 안그런가요?

 

이번 나는 솔로 7기 40대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기다림, 존중, 열려있음

 

나는 솔로 7기 마지막회를 요약해 보자면

 

 

마지막 데이트를 영호, 옥순이 하게됐다구요.

 

나머지는 서로 엇갈리거나 

일방적인 대화만 가능한 상황

이게 어떻게 된 상황이냐

 

 

아니 ㅋㅋㅋ 순자님이 여기저기 영호님 칭찬을 하고 다녔어요.

순자님 내적갈등이 말로 표현된거 같은데

너무 좋은 사람이고 내 맘에도 드는데 

자신의 기준 : 동종업계분 만나지 않는다를 깨고 싶지 않았던거 같아요. 

 

그게 막 여기저기 칭찬을 하게된 상황으로 이어졌는데 

옥순님이 그 말듣고 영호님도 알아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버렸어요.

 

 

인기쟁이 옥순님

 

 

촬영끝나고 부산가서 돼지국밥 먹으러 가겠다는 순자님

순자님!!!

 

말은 직설적으로 하시는데 사랑표현은 되게 은유적으로 하심

국어샘~~

 

 

그 마음을 영호님에게도 전달

근데 영호님 수학샘이라 못 알아 들은듯

 

 

 

총평

40대라 그런지 굉장히 점잖고 생각이 깊고 또 그만큼 생각이 많았던 기수였어요. 

이번 기수는 잔잔한 드라마 한 편을 본 기분이랄까요?

 

 

나이가 들면서 사람은 안변한다고들 하잖아요.

이번 나는 솔로 7기 에서는 자신의 자그만 변화에 놀라기도 하고,

다시 사랑할 연애 세포가 되살아났던 분들도 있었어요.

또 다들 자신만의 기준이 확고하게 있어서 그런지 급하게 관계를 이어나가지도 않더라고요.

또 여러분을 알아보는 상황 자체를 이해를 많이 해주시더라고요.

 

다들 급하지 않어 ㅋㅋㅋ

급해야하는데

급하지 않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조심스러워 보인달까? 저 사람이 왜 결혼을 못했는지 이유가 보이기도 했던 그런 기수였네요.

 

 

배신자 영호님

 

 

언뉘 그럼 연애 못해요!!

 

 

 

 

나는 솔로 7기 40대 분들이 가장 많이 한 말!

알아가기에 시간이 부족하다!

다들 천천히 알아가고 싶은 마음이 있는가봐요. 

아무래도 결혼과 가까운 나이니 더 신중하시겠죠.

 

 

이런 큐티걸...

 

 

 


 

뚜둥

뚜우둥

 

 

아닠 선생님들 성공한 우리 선생님들!!!

나는 솔로 영수학원 생기나요

 

 

두 분 그림체도 비슷하시고 

너무 잘 어울리세요

순자님 표정도 펴지시고 유해지시고

두분 서로에게 사랑을 주고받으시는 느낌

너무 행복해 보이세요

 

 

역사는 방송이 끝나고 이루어지는 군요

방송 중에 이루어지지 못해서 아쉬웠던 커플이지만

결국 이렇게 다시 만나니

나는 솔로 7기 마지막 까지 너무 행복했던 시간이었어요.

앞으로 나는 솔로 8기 또 기대할게요!

 

 

 

 

 

https://jyp-vworld.tistory.com/40

 

 

 

나는 솔로 7기 시작! 남자 출연진 소개

안녕하세요. 프롬씬입니다😆 드디어 나는 솔로 7기가 시작됩니다. 지난 나는 솔로 6기가 역대급 반응으로 방종을 한 가운데 나는 솔로 7기가 방송했습니다. 나는 솔로 이제 제대로 상승곡선입니

jyp-vworld.tistory.com

https://jyp-vworld.tistory.com/41

 

나는 솔로 7기 시작! 여성 출연진 소개

데프콘님 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프롬씬입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7기 여성 출연진 소개입니다~ 이번 나는 솔로 7기는 40대 특집인데 여성분들 40대 같지 않다고요~ 영숙 신기하게 이번 7기 여성

jyp-vworld.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