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로부터

나는 솔로 8기 시작 출연진 공개 본문

예능

나는 솔로 8기 시작 출연진 공개

프롬씬 2022. 5. 22. 15:3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는솔로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드디어 8기 출연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기수는 다른 기수에 비해 확실히 비주얼과 패션이 좋습니다. 

여성분들 너무 다 이쁘시고 남성분들도 훈훈

 

1. 영수

 

 

일명 뇌섹녀에게 끌리신다는 영수님

 

 

외적으로도 키크고 덩치가 있으신 분 

예를 들어 배구선수님들 처럼 

이런 이미지에 진취적이고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뇌섹녀에게 끌리신다는 영수님

배울점이 많은 사람을 좋아하시나봐요

 

 

2. 영호

 

 

목소리로 첫 인상 투표 많이 받은 영호님!

 

 

제주도에서 당근 농사 짓는 청년 농부십니다.

그리고 장도연님의 동아리 친구

 

함께 방송도 나온적 있다고 합니다.

 

 

3. 영식

 

 

영식님 눈도 동글동글하시구 

깔끔한 스타일입니다.

 

 

4. 영철

 

 

남자 세상에서 온 영철!

 

5. 광수

 

 

새로운 느낌의 광수님 등장

이제 광수님은 순수하고 섬세한 이미지인가봐요

 

 

알고 보니 광수님은! 

 

 

6기 영수님과 함께 직장동료

미군대위이십니다.

8기 광수님은 꼭 좋은 짝 만나시고 가셨으면 좋겠네요.

 

6. 상철

 

 

1. 영숙

 

 

키 174cm의 영숙님!

왠지 영수님이 키큰 분 좋아한다고 해서 엄청 큰 분 오신거 같은데 

과연 이 둘은 이어질까요? 아니면 다른 분과 이어질가요?

키도 크신데 여기에 뇌섹녀이신가요?

 

2. 정숙

 

 

단아함의 대명사 정숙님

 

 

엄청난 자율성의 소유자

가야금이 너무 하고 싶었던 중학생 정숙은

혼자 자퇴신청을 해서 부모님께 허락을 맞고 중국으로 가야금 유학을 떠납니다.

 

 

혼자 이것 저것 알아보고 했다네요. 

대단합니다.

정말

 

3. 순자

 

 

7기의 핫이슈 순자님

과연 8기는?

 

 

전 8기 순자님의 저 발랄한 웃음이 너무 좋았습니다. 

순자는 독특함의 대명사 아닌가요~

어떤 성격이실지 궁금합니다.

 

 

ENFP 신가?? 

 

 

주모 ㅋㅋㅋㅋㅋ

 

4. 영자

 

 

5. 옥순

 

 

이번에 옥순님은 귀염귀염상 이시네요!

MC 분들 다 놀랐어요 ㅋㅋ

이번엔 완전 반대 이미지의 옥순님이 오셔서!

예쁜거 보다 똑똑하고 스펙이 좋은 사람이 옥순같다는 생각도 했어요.

 

6. 현숙

 

 

모범적인 이미지의 현숙님 

6기 현숙님처럼 착하고 순하실까요?

첫화부터 현숙님의 직업은 공개되었는데 

강남에 한의원 원장님... ㄷㄷ

 


 

이번에 여자분들이 남자분들 선택하는 거였는데 

누구 하나 튀는 사람이 없었어서 그런지 

표가 대체적으로 분산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나는 솔로는 사실 이제부터 시작이죠 ㅎㅎ

자기소개하고 이루어지는 본격 러브라인

다음주가 너무너무너무너무 기대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