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로부터

우리는 오늘부터 현대판 성모마리아 (원작 : 제인더버진) 본문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현대판 성모마리아 (원작 : 제인더버진)

프롬씬 2022. 5. 13. 14:4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화제의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되었죠.
우리는 오늘부터인데요.

우리는 오늘부터 원작


혼전순결 그리고 임신?
이라는 단어를 보고나서
저는 제인더버진이라는
넷플릭스 미드가 생각났는데요.


왼쪽부터 마이클, 제인, 라파엘
라파엘이란 극 중 이름은 한국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에서랑 동일하네요.
이 미드가 생각났는데
찾아보니 해당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거라고 해요!
주요한 특정 요소가 동일하고
한국정서에 맞춰 변형했다고 하네요.

우리는 오늘부터 짧은 스토리

(약간의 스포)

 

 

나이 40대?에 아직도 가수가 꿈인 철부지 엄마
실제로 75년생 홍은희님
90년생 임수향님!
극 중에서 실제로 엄마가 16살에 애기를 낳는 걸로 나오는데
실제로 15살 차이 정도밖에 안나네요!

연예계 대표 노안 임수향님(사랑합니다 수향님!)과
대표 동안 홍은희님의 만나니 실물로는 나이차이가 진짜 안나보인다구요!

 

가수의 꿈을 이루지 못해 좌절하고 있던 엄마의 모습을 봐버린 우리(임수향)

 


엄마처럼 일찍 임신하지 말라고(?)
어릴 적 교회에서 약속한 순결 서약서

 

이거 진짜 꼭 해야되는거냐고 ㅋㅋㅋㅋ
우리 ㅜㅜㅜ운다고
안돼 !!! 안돼 우리야!!!!

그렇게 우리는 혼전순결 서약서를 약속하게되고


우리는 자라나 직장인이 됨
그렇게 플라토닉 러브를 2년동안 하고 있는
우리를 이해해주는 강재(남친) 등장


우리를 위해서 열심히 함께 교회다녀줌
이 드라마의 진짜 웃긴 점이 나쁜 캐릭터가 없다는 거
강재는 바람 안피고, 다른 여자 안만나고 혼전순결 기다려주는
우리를 이해해주는 이 세상에 없을 만한 남주같은 캐릭터로 등장
근데 아마 이제 라파엘과 경쟁구도가 펼쳐질 거임!!!!

나쁜 놈 (아마) 없는 남주들 사이에서 고민할 우리의 모습이 나올거임
(끝까지는 안봤는데 제가 본 대까지는 ...?!)
왜냐면 라파엘은 우리의 첫 키스 상대, 첫 사랑이거덩...

2년 동안의 플라토닉 러브
주로 데이트 장소는 교회 ㅋㅋㅋㅋ
지저스


라파엘 등장
위암을 앓았다가 나아서 왔는데
세상 쿨하게 부인에게 이혼 통보함
죽다 살아나니 새 인생을 살고싶다고


사실 이 부인도 사기결혼에 학력위조에
가짜임신으로 결혼한 부인이었음 ㅋㅋㅋㅋ
서로 다 알고 있음
이런 코믹함

사실 라파엘은 고X임
그래서 얼려둔 정자가 이제 1개 밖에 안남음

이혼을 하기 싫은 부인 마리는 몰래 인공수정을 계획하는데...

 

그 인공수정을 의사의 실수로 우리가 받게 됨
곧 현대판 성모마리아가 될 우리의 모습

질염 검사하러 왔다가 인공수정 받아버림 ㅜㅜ
남들은 그렇게 어려운 인공수정이 한 번에 되어버린 이런 매직함

쏘 드라매틱

총평


원작 제인더버진의 코믹함을 그대로 한국 드라마에 잘
담은거 같아서 해당 미드를 본 사람도 재밌게 시청할거 같고,
미드를 안 본 사람도 신박한 주제와 인물관계, 연출기법을
거부감없이 재밌게 볼 수 있는 드라마일 거 같아요.


이런 코믹스럽고 재밌고 훈훈하고 막장적인 드라마에
임수향님이 항상 여주로 나오는거 같아요.
완전 아이코닉하게 되어버렸다
옛날에 가금 본 신기생뎐도 엄청 대박이야 이러면서 봤는데
강남미인, 우아한가 같은
다른 드라마에서도 멋지지만 임수향님
이런 코믹한 역할들 너무 잘어울려요!!



다음주 우리는 오늘부터도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